삼성금거래소에서 5월 가정의 달 맞이하여
순금 카네이션 출시
금 유통시장의 마켓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 삼성금거래소가 21년 5월 감사의달을 맞이하여 ‘ 순금 카네이션 ‘ 상품을 출시하였다.
순금 감사카드 ( 1.875g / 3.75g ) ‘ , ‘ 순금 카네이션 뱃지 ( 1g / 1.875g / 3.75g / 7.5g ), ‘ 순금 카네이션 골드바 ( 1.875g / 3.75g )’ 로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감사카드와 카네이션 골드바 상품의 경우 지갑에 보관이 용이한 카드 사이즈로 제작 되었으며 , 카네이션 뱃지의 경우 1g부터 2돈까지 제작되었다.
지난해 호반그룹의 새식구가 된 (주)삼성금거래소는 변함없는 순금의 가치처럼 감사한 마음을 ‘ 순금 카네이션 ‘ 상품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특히 기존 골드바 형태를 벗어나 카네이션 모양의 골드바를 출시함으로써 소장가치와 투자가치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함을 가진 상품으로 5월 감사의 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해당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반응이 빠르게 나타나고 있다.
모든 상품은 ㈜삼성금거래소 자사몰 사이트에서 현금결제로 구매가능하며 , CJ대한통운 안심택배를 통해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한다.
삼성금거래소는 2017년 이후 4년연속 1조원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다양한 순금상품 및 주얼리 영역 확장을 통하여 브랜드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