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금거래소는 2023년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을 맞아 토끼를 주제로 `황금 토끼골드바’를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황금 토끼 골드바는 순도 999.9% 포나인 골드이며, 껑충 뛰어오르는 토끼처럼 더 높은 도약을 준비하는 토끼의 영민한 모습을 섬세하게 구현한 삼성금거래소의 자체 디자인 제품이다. 1g부터 100g까지, 총 10가지로 출시하여 선물과 투자 등 목적에 따라 구매할 수 있게 구성되었다. 기존 골드바 형태에 토끼 디자인이 포함된 골드바는 2023년 새해의 의미를 담고 있어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과 졸업, 입학 시즌을 앞두고 가족과 감사한 분들을 위한 선물로 인기가 많다.
최근 꾸준한 금값 상승의 영향으로 골드 제품은 선물로 더욱 환영받고 있다. 순금 골드바는 금값 상승으로 재테크뿐만 아니라 보관도 용이하여 가치 있는 선물로 더욱 인기를 끌 전망이다. 삼성금거래소는 이러한 전망과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명절 보름달 코인, 행운 기원 네잎클로버 골드바 등 골드바에 세련된 디자인과 수집 욕구를 자극하는 골드 제품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출시하고 있다.
삼성금거래소는 “순금의 변함없는 가치를 이번 황금 토끼 골드바를 통해 선물하는 것을 추천하며, 토끼뿐만 아니라 12지신 띠별 디자인 골드바 역시 1돈(3.75g)으로 모두 제작되어 있어 연말연시 특별한 선물로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삼성금거래소는 골드바 보증서에는 감사의 문구가 기재되어 있고, 고급 케이스로 포장되어 특별한 사람을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금거래소인 ㈜삼성금거래소는 1945부터 운영된 국내 최고(最古)의 오랜 전통의 금거래소이며, 도매 시세 고시를 주도해 온 금 유통시장의 마켓리더다. 금, 은뿐만 아니라 백금, 팔라듐 등 산업용 메탈 원재료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삼성금거래소는 순금 주얼리 영역 확장 및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귀금속 시장에도 진출해 홈쇼핑과 온라인 마켓, 편집숍 등 다양한 유통망으로 주얼리 사업 영역과 판매망을 확충하고 있다.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역량을 강화하여 세계 일류의 귀금속 제조 및 원자재 공급 전문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