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삼성금거래소가 2022년 `검은 호랑이의 해` 임인년을 맞아 호랑이를 주제로 `황금 호랑이 골드바’ 2종을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호랑이는 명예, 정열, 용맹, 강인함을 상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2022년 임인년 호랑이 골드바는 새로운 도약을 위해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 호랑이의 진취적인 모습과 강인한 기운이 가득한 호랑이를 섬세하게 구현했다. 이번에 출시한 `황금 호랑이 골드바’ 2종은 앞면에 심벌 디자인과 순도 999.9 및 중량, 뒷면에 ㈜삼성금거래소의 영문 명칭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삼성금거래소 측은 “이번 `황금 호랑이 골드바` 2종 출시를 통해 변함없는 순금의 가치처럼 다시 빛을 발하며, 영물인 호랑이처럼 용맹하고 진취적인 한 해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을 새겨 담았다. 골드바는 모두 24K 순금 소재이며 ‘황금 임랑이 골드바’는 1g부터 100g까지, 총 10가지로 출시했으며, ‘황금 호랑이 골드바’는 10g부터 50g까지 4가지로 출시됐다. 각 제품들은 품질보증서와 고급 케이스가 동봉돼 다가오는 연말연시, 호랑이띠 출산 선물 및 생일 선물로 마음을 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금거래소의 ‘황금 호랑이 골드바’ 2종은 ㈜삼성금거래소 공식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CJ대한통운 안심택배를 통해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