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금거래소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삼성금거래소가 5월 감사의 달을 맞이해 ‘순금 카네이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삼성금거래소는 순금 감사카드(1.875g, 3.75g), 순금 카네이션 뱃지(1g, 1.875g, 3.75g, 7.5g), 순금 카네이션 골드바(1.875g, 3.75g) 등
다양한 카네이션 상품을 선보인다.
감사카드와 카네이션 골드바 상품은 지갑에 보관하기 용이한 카드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카네이션 뱃지는 1g부터 2돈까지 제작되었다.
지난해 호반그룹의 새 식구가 된 ㈜삼성금거래소는 변함 없는 순금의 가치처럼 감사한 마음을 순금 카네이션 상품을 통해 전달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사진=㈜삼성금거래소
㈜삼성금거래소 관계자는 “카네이션 꽃잎의 형태를 순금으로 입체감 있게 제작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고급스러움을 표현했다”며 “기존 골드바 형태를 벗어난 카네이션 모양의 골드바는 소장가치와 투자가치를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특별함을 가진 상품”이라고 말했다.
모든 상품은 ㈜삼성금거래소 자사몰 사이트에서 현금결제로 구매할 수 있으며, CJ대한통운 안심택배를 통해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한다.
한편, 삼성금거래소는 지난 2017년 이후 4년 연속 1조원 매출을 달성한 바 있으며, 다양한 순금상품 및 주얼리 영역 확장을 통해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경하기자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