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번호: 02-764-2869 / 2024년 03월 29일(금)
시황뉴스

㈜삼성금거래소, 네잎클로버, 보름달 등 소원성취 골드 제품 출시_아시아경제

삼성금거래소 0 2,039 2022.11.14 10:55

- 소원성취·합격기원을 담은 24K 순금 골드바 및 수집형 골드 출시
- 네잎클로버, 보름달, 달 토끼, 별 디자인의 순금 제품으로 특별한 가치와 의미

썝蹂몃낫湲 븘씠肄

㈜삼성금거래소(대표 노용욱)는 수능, 명절, 연말연시 시즌에 맞춰 소원성취와 합격기원을 담은 네잎클로버, 보름달 등 4가지 24K 순금 제품을 선보였다. ‘네잎클로버, 보름달, 달 토끼 골드바 3종’은 각각 2가지 보증서 디자인으로 반 돈(1.875g), 한 돈(3.75g) 중량으로 총 6개로 출시되었다. 수집형 골드인 ‘조디악 별 골드’는 1g, 반 돈(1.875g), 한 돈(3.75g)으로 저중량으로 구성되어 있어 비교적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고객들이 금 선물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다가오는 ‘2023년 계묘년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섬세한 토끼 디자인의 골드바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모두 카드형 보증서 혹은 품질보증서와 고급 케이스가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다가오는 연말연시, 생일 등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로 적합하다. ‘조디악 별 골드’ 구매 시 아치형의 골드 보증서와 보관용 파우치도 제공하고, 12개의 별자리 수집형 보증서 패키지를 함께 출시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행운의 심벌 네잎클로버, 건강과 풍요를 기원하는 보름달, 성공을 상징하는 별 디자인을 섬세하게 제품에 표현해냈다. 각각 제품에 맞는 보증서와 패키지의 조화로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삼성금거래소 측은 “의미가 있는 특별한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소원성취, 합격기원의 마음을 담은 골드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수험생, 예비부모 등 특별한 날을 앞둔 사람들에게 소망하는 것이 모두 이뤄지길 바라며, 소장 가치와 추억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더 많은 고객들에게 기쁨을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삼성금거래소의 골드바 및 수집형 골드 제품은 ㈜삼성금거래소 공식몰에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구입 시 CJ대한통운의 안심택배를 통해 제품을 배송하기 때문에 안전하다고 한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금거래소인 ㈜삼성금거래소는 1945부터 운영된 오랜 전통의 금 거래소이며, 도매 시세 고시를 주도해 온 금 유통시장의 마켓리더다. 금, 은뿐만 아니라 백금, 팔라듐 등 산업용 메탈 원재료 시장에서도 선도적인 역할을 이어 나가고 있다. ㈜삼성금거래소는 순금 주얼리 영역 확장 및 브랜드를 강화하고 있다. 또한, 귀금속 시장에도 진출해 홈쇼핑과 온라인 마켓, 편집숍 등 다양한 유통망으로 주얼리 사업 영역과 판매망을 확충하고 있다.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으로 역량을 강화하여 세계 일류의 귀금속 제조 및 원자재 공급 전문 회사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Comments